Thorne Research, Undecyn, 캡슐 120정
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원민 조회 370회 댓글 2건 작성일 23-09-29 22:58본문
◀제품 설명▶
- 보충제
- GI 지원
- 여성 건강
- 글루텐 무함유
운데신은 운데실레닉애씨드의 균총 강화 기능과 베테인 HCI 및 베르베린의 광범위한 작용을 결합하여 위장 및 질 내 미생물의 건강한 균형 생성을 돕습니다.
많은 의료계 종사자는 장 생태계가 일반적으로 소화관에 서식하는 미생물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으로 여겨 장 기능이 건강한 면역 기능을 포함한 전반적인 건강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. 특히 여성 건강에서는 장의 세균총과 질 내 세균총의 건강 관계가 부각되고 있습니다. Thorne의 운데신은 카프릴산보다 효과적인 고유한 형태의 운데실레닉애씨드의 베타인 염산염을 결합한 제품입니다. 이 포뮬라는 운데신이 위장관 전체에 걸쳐 완전한 효능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 장내 정상적인 박테리아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베르베린도 운데신에 함유되어 있습니다.
위장관 내 세균총의 불균형은 건강하지 않은 식단, 충분하지 않은 소화 효소 활동, 경구 피임약 및 다양한 처방약 및 OTC 약물 복용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지방산은 오랫동안 위장관에 서식하는 미생물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해 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. 사실 지난 50년간 지방산은 몇몇 연구에서 건강한 장내 세균총을 촉진하는 효과를 입증해 왔습니다. 운데신의 운데실레네이트와 같이 칼슘 등의 미네랄에 결합된 지방산은 위장관의 산/알칼리 균형에 더 민감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운데신의 포뮬라에 포함된 베타인 염산염이 운데신의 효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소장에 산성 환경을 조성해 줍니다.
장내 정상 박테리아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베르베린은 인도 매자나무(Berberis aristata), 골든실(Hydrastis canadensis), 황련(Coptis chinensis), 오리건 포도(Berberis aquifolium), 매자나무(Berberis vulgaris)와 같이 다양한 식물에 함유되어 있습니다.
◀제품 사용법▶
1일 2~3회 3정씩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권고에 따르십시오.
EcoTools, 스타트 더 데이 뷰티풀리 브러시 세트, 5종 세트 및 보관용 트레이
◀제품 설명▶
- 모두에게 필요한 제품인 스타트 더 데이 뷰티풀리 브러시
- 일상적인 뷰티 과정에서 필요한 도구
- PETA - 동물에게 피해 없이 제조됨
- 나무를 사용하지 않는 종이
- 재생 가능한 대나무
- 3가지 뷰티가이드와 보관 트레이 포함
- 아름답게 가꾸고 아름답게 살기.
-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드러내세요.
스타트 더 데이 뷰티풀리 키트에는 5가지 필수 브러시와 3가지 뷰티 룩 카드, 그리고 보관 트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일상적인 뷰티 과정을 단순화하고 자신만의 미용 공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.
3가지 뷰티 카드에서 영감을 얻으시고, 새로운 화장 룩을 위해 자신만의 컬렉션에 파우더 브러시를 추가하여, 뷰티파이 브러시 시스템으로 일상적인 뷰티 과정을 단순하고 개성적으로 만들어 보십시오.
◀제품 사용법▶
Simplify your everyday beauty routine.
- Even: Create an even base with Angled Foundation brush.
- Cover: Next use the multi-tasking Blurring brush to hide blemishes or apply eye shadow base.
- Shade: Apply and blend eye color using Defined Crease brush.
- Define: Define lash line and brows with the Angled Liner.
- Finish: Sweep powder or blush onto face with the Full Blush.
◀오늘의 명언▶
나는 그 중에서 택하여 제사장과 레위인을 삼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
친구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스스로 완전한 친구가 되는 것이다.(에머슨)
나만 홀로 식물을 먹고 고아에게 먹이지 아니하였던가